이지현 아나운서
이지현 아나운서 프로필
이지현 아나운서는 1994년 4월 15일 생으로 만 30세입니다. 대구 출신으로 영남대학교 정치외교학과, 경북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저널리즘 석사과정을 마쳤습니다. 키 175cm에 혈액형은 B형이고 현재 SBS SPORTS 채널의 아나운서로 활동 중입니다.
이지현 아나운서 출신
이지현 아나운서는 대학교 1학년이던 2018년 미스경북에 출전하여 2018년 미스 한길산업에 입상한 미인대회 출신의 아나운서입니다. 첫 방송생활은 2018년 OBS 경인 TV의 기상캐스터로 활동하였습니다. 2021년 12월 OBS 경인TV 퇴사 후 2022년 1월부터 현재 활동하고 있는 SBS SPORTS 채널의 소속의 아나운서로 활동 중입니다. 스포츠 채널인 SBS SPORTS와 SBS GOLF 채널에서 다양한 스포츠 관련 방송을 진행 중입니다.
이지현 아나운서 진행 프로그램
SBS GOLF 채널에서 토탈골프 챔피언십라는 프로그램을 진행을 했습니다. 2022년 시즌 1부터 2023년 시즌 2까지 진행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개인 SNS에 골프를 취미로 즐기는 사진들이 많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지현 아나운서는 주로 스포츠 중계 현장에서 현장 브리핑과 경기 전 후 선수와 감독의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진감 넘치는 현장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다 보면 여러 가지 다양한 상황이 있는데 정확한 발음과 깔끔한 진행이 돋보이는 아나운서입니다.
이지현 아나운서 일상
이지현 아나운서는 스포츠 채널 아나운서답게 많은 운동을 즐기고 있습니다. PT로 체력과 몸매를 관리하고 한강에서 자전거도 타고 등산도 하는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고 있으며 골프 프로그램 진행자답게 필드에서 골프를 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 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틈틈이 해외여행도 다니면서 생활하고 있는 모습을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골프채널 프로그램을 진행할 때 골프여신으로 봄부터 가을까지는 야구여신, 가을부터 봄까지는 배구 여신으로 활동 중입니다. 선수 인터뷰 시에 진지한 자세와 인터뷰하는 선수를 바라보면서 이야기를 듣는 등 자신의 분야에서 인정받고 많은 스포츠 팬들 이게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방송을 통해서 이지현 아나운서를 많이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