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지 아나운서
장민지 아나운서 프로필
장민지 아나운서는 1997년 1월 26일 생으로 만 28세입니다.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를 졸업하였습니다. 키 170CM이고 현재 SPOTV 소속의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민지 아나운서 경력
장민지 아나운서는 2020년 11월 한국경제 TV 신입캐스터로 합격하여 방송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2022년까지 한국경제 TV 소속으로 활동한 뒤 2023년 스포츠 전문 채널인 스포티비를 통하여 스포츠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습니다. 현재 소속인 SPOTV 아나운서로 다양한 스포츠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민지 아나운서 방송
장민지 아나운서는 2023년 1월 15일 KBL 남자부 올스타전 현장 리포팅을 통해 스포츠 팬들에게 첫 스포츠 아나운서로 데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KBL 프로농구 현장 리포팅과 KBO 프로야구 현장 리포팅을 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아나운서로 이제 막 2년 차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현장 위주의 리포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 한국경제 TV에서 방송을 진행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좋은 발음과 안정적인 리포팅 및 인터뷰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민지 아나운서 일상
장민지 아나운서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습니다. 반려견의 이름은 코니로 웰시코기 입니다. 휴일이나 쉬는 날엔 반려견과 산책을 하고 여행이나 문화생활을 즐기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장민지 아나운서의 일상의 다양한 사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장민지 아나운서는 2년차의 스포츠 아나운서로 앞으로 많은 현장에서 스포츠팬들에서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특히 프로야구 시즌이 되면 현장과 더불어 야구 프로그램의 스튜디오 진행 또한 진행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큰 키와 더불어 밝은 미소로 스포츠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앞으로 좋은 진행과 더불이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